반응형
728x170
2018년이 벌써 3달밖에 남지 않았습니다.(글작성 기준) 그동안 무엇을 하고 지냈는지 모를정도로 시간은 야속하게 흘러가는데요, 참 돌이켜보면 분명 즐거운 일이 있었고 슬픈일이 있었고 다양한 일들이 있었는데 다 기억을 하지 못하는게 아쉽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수첩에 이벤트가 있었을 때를 적을려고 하니 이것도 습관이 되지 않아서 참 실천이 안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방안으로 둔게 달력에 작게라도 쓰자는거 입니다. 그래서 달력을 알아보고 있는데 우연찮게 2018년 띠달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달력을 보면 일반 달력과 다르게 매월 / 매일 띠가 적혀있는데요, 정확한 용도는 모르겠지만 신선하게 다가왔습니다.
올해도 마무리가 되가는 이시점에서 2018년 띠달력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서 11월과 12월 달력을 올려드리오니 한번보고 가시기 바라며, 이건 제가 만든게 아니니 출처는 >링크< 를 타고 이동을 하시면 1월부터 전부 다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받으러 가시기 바랍니다.
그럼 2018년 정말 얼마 안남았습니다. 진짜 다짐했던 모든 것을 시작이 반이라고 이제부터라도 시작을 해보는 것은 어떻까요? 습관을 만드는데 66일 반복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모든 일이 행복만 가득하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