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

링컨노틸러스

by creators 2020. 12. 16.
반응형
728x170

링컨노틸러스

포드코리아는 내년부터 스포츠유틸리티차(SUV)와 픽업트럭 등 다양한 신모델을 출시해 수입차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내년 1월 플래그십 대형 SUV 익스플로러의 상위 모델인 '뉴 포드 익스플로러 플래티넘'을 출시한다.

포드코리아 관계자는 "상위 모델인 익스플로러 플래티넘을 출시해 국내 대형 SUV세그먼트에서 우월한 경쟁력을 보여주고자 한다"며 "고사양 출력과 프리미엄한 모델을 원하는 고객까지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국산·수입차 47개 차종, 8만 2,657대가 리콜 조치됐습니다.

 

 

국토교통부는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 한국토요타자동차, 포드 코리아, FCA 코리아, BMW 코리아 등 6개 사에서 제작하거나 수입·판매한 47개 차종 8만 2,657대에서 제작 결함이 발견돼 시정조치(리콜)에 들어갔다고 밝혔습니다.

한국토요타자동차의 캠리 하이브리드 등 24개 차종 1만 5,024대는 연료펌프 부품 결함으로 주행 중 시동이 꺼질 가능성이 확인됐습니다.

 

 

 

 

국토교통부는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한국토요타자동차,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에프씨에이코리아, 비엠더블유코리아에서 제작 또는 수입‧판매한 총 47개 차종 8만2657대에서 제작결함이 발견돼 시정조치(리콜)한다고 8일 밝혔다.

국토부에 따르면 현대‧기아자동차가 제작‧판매한 코나 전기차(EV) 등 4개 차종 5만2759대는 전동식 브레이크 시스템의 소프트웨어 결함으로 브레이크 경고등 점등 시 브레이크 페달이 무거워져 제동이 제대로 되지 않을 가능성이 확인됐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