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

qwer.gg 전세계 롤 프로리그 일정 순위 알아보기

by creators 2021. 7. 29.
728x170

롤을 즐기시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사이트가 생성이 되었습니다. 단순 순위와 랭킹만 확인하는 사이트가 아닌 전 세계에서 진행하고 있는 롤 프로리그 일자별 일정과 전체 순위를 나타내는 사이트 qwer.gg 라는 곳입니다. qwer.gg 사이트 메뉴는 5가지로 구분이 되는데 차례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인 화면에서 경기 시작전 팀들의 승부를 예측하는 시스템이 있어서 자신이 응원하는 팀을 보다 더 재미있게 응원 및 응원의 댓글을 남길 수가 있습니다. 

 

1. 경기일정

출처 : 구글 애드센스 CC BY-SZ

 

우선 e스포츠 경기일정,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그 필터와 대회 필터를 통해서 내가 보고 싶은 선수 또는 팀의 경기를 볼 수가 있으며 선수별 프로필도 함께 볼 수 가 있습니다. 경기 결과에서는 팀원과 그 게임의 mvp 등을 확인할 수가 있으며 게임 상세 결과 확인도 가능합니다.

 

 

2. 프로빌드 

출처 : 구글 애드센스 CC BY-SZ

 

프로빌드는 챔피언, 프로빌드, 대회 통계 등을 확인할 수가 있는 곳으로 누적 되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다양한 정보의 결과 값을 유추할 수가 있습니다. 

 

3. 챔피언 공략

출처 : 구글 애드센스 CC BY-SZ

 

게임 플레이에서 선수들이 사용하는 챔피언들의 스탯 및 장 비 등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커뮤니티가 존재하기 때문에 다양한 정보 공유와 대화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qwer.gg 에 접속하셔서 다양하게 활동을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