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글

기둥에 매달린 자폐소년을 구하기 위해 홍수 속으로 헤엄치는 개

by creators 2021. 9. 6.
728x170

올해 전 세계에는 역사적인 홍수로 인해서 많은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집이 물에 잠기고 안타깝게도 인명사고도 일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비극 속에서 아주 놀라운 일이 있다고 합니다.

 



올해 6살이 되는 믹스견 쿠퍼는 소년을 홍수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도와준 후 영웅으로 모든이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홍수 속에서 구한 소녀는 자폐증이 있었으며, 늘어나는 물을 피하지 못하고 장대에 매달려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 모습을 본 쿠퍼는 소년이 있는 곳으로 헤엄쳐 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내 이 소년의 목숨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왔다고 합니다. 

 



자폐증을 가진 소년과 쿠퍼는 구조선이 다가오기 전까지 함께 있었으며, 둘은 무사히 구조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 이야기가 퍼지고 영웅 견 쿠퍼는 지역에서 한동안 Big Hero Dog 라고 불리어졌다고 합니다.

 



소년을 구한 쿠퍼 역시 가족과 홍수로 인해서 헤어져 있던 상태라고 하는데요, 개의 주인은 sns 를 통해서 사연과 위치를 알게 되었고 영웅견 쿠퍼는 주인에게 돌아갈 수가 있었다고 합니다. 

 

 

 기상천외한 스타일로 시선을 압도하는 강아지

 

기상천외한 스타일로 시선을 압도하는 강아지

보통 강아지 미용이라 하면 길어진 털 정리 또는 깔끔하게 단정을 하기 위한 수준으로 미용을 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지금부터 보시는 강아지들의 미용 상태를 보면 주인의 개성이 얼

photobella.tistory.com

 

아주 무시무시한 공격견이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아주 무시무시한 공격견이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한마리의 작은 강아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찍은 사람의 손바닥이 보입니다. 포즈와 강아지만 보면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사진입니다. 하지만 강아지 뒤에 있는 경고문을

photobella.tistory.com

 

 누구보다도 행복한 미소를 짖는 강아지 사진

 

누구보다도 행복한 미소를 짖는 강아지 사진

강아지와 함께 있어 행복한 이유는 무엇보다도 항상 우리를 향해 웃어주는 행복한 미소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도그타임즈에서 선정한 최고의 미소를 짓는 강아지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photobella.tistory.com

 

 

출처 : adsens CC BY-SZ

 


심쿵어택 반려동물 강아지와 댕댕이

 


페이스북 구독하기 : https://www.facebook.com/inforpets

귀여운 반려동물 움짤 보기 : https://ch.kakao.com/channels/@inforpets

채널 제보하기 : http://pf.kakao.com/_xiWIms


 

그리드형

댓글